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료
자동I/F 신청절차

신청서 작성요령

> 서비스 신청 >신청서 작성요령

롯데 유통 SCM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청약 신청하기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계약 단위는 사용자 단위로 체결되며 사용자 ID에 따라 청구 및 기타 업무가 처리됩니다.
새로 가입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로그인 아래 위치한 청약 신청하기를 클릭 하십시요.

신청방법작성요령

1. 회사정보 등록방법회사정보
① 회사 정보로 상호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를 반드시 입력하고 인증해야 합니다.
② 업태/업종은 최대한 비슷한 종류를 선택해주세요.
③ 주소 입력은 아래 화면을 참고 하세요.


1-1. 주소 등록방법(도로명)주소검색-도로명
①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동이름을 입력 후 조회를 합니다.
② 동주소를 선택 후 도로명을 입력하고 조회를 합니다.
   (성산로8길 이라면 성산로를 입력합니다.)
③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도로명을 선택하고 상세주소에 본번 또는 본번,부번을 입력합니다.
④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도로명 주소와 맞는 지번주소가 검색 됩니다.
   주소가 모두 맞다면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십시요.


1-2. 주소 등록방법(지번)주소검색-지번
①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동이름, 지번 또는 동이름, 지번 ,호를 입력 후 조회를 합니다.
② 동주소를 선택 후 동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지번 주소와 맞는 도로명 주소가 검색 됩니다.
   주소가 모두 맞다면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십시요.

2. 거래유통업체 등록방법거래유통업체
① 거래관계가 완료된 유통사를 선택해주세요. (여러 유통사 선택 가능)
② 롯데마트를 제외한 유통사는 6자리 거래선코드(협력업체코드)를 입력하고 인증해야 합니다.
   거래선코드가 인증되지 못하면 서비스 가입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거래가능 한 거래선코드가 없을 때에는 해당 유통사의 MD분께 연락 바랍니다.
   (유통사에서 전산처리 시 1~3일의 시간차가 발생 합니다.)
•  거래선코드 등록 예 : 3개의 거래선코드 등록 시
   123456,234567,345678 (스페이스 없이 “,”로 구분하여 입력)

3-1. 서비스 계약자 등록방법(법인사업자)서비스 계약자-법인사업자
① 성명 : 법인 대표자 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② 법인명, 법인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고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③ 사용자 ID : 로그인 시 사용 할 사용자 ID를 등록 합니다.
   반드시 중복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영문 소문자, 숫자 조합으로 4~10자리)
④ 패스워드 : 로그인 시 사용 할 사용자 비밀번호를 등록 합니다.
   분실 시 롯데 고객센터로 연락 해야 합니다.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조합 8~12자리) - 사용 가능 특수문자 : !,@,#,$,%,^,* (7종)
⑤ e-mail, TEL, 핸드폰, fax : e-mail은 세금계산서, 청구서등 수신 시 사용 됩니다.
   TEL에는 회사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핸드폰은 서비스 청약 완료 후 결과를 SMS 받으실 고객님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 합니다.
   FAX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3-2. 서비스 계약자 등록방법(개인사업자)서비스 계약자-개인사업자
① 성명 : 회사 대표자 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② 성별, 생년월일 : 사업자등록증의 대표자 성별과 생년월일(19XXXXXX)을 입력하고 인증합니다.
③ 사용자 ID : 로그인 시 사용 할 사용자 ID를 등록 합니다.
   반드시 중복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영문 소문자, 숫자 조합으로 4~10자리)
④ 패스워드 : 로그인 시 사용 할 사용자 비밀번호를 등록 합니다.
   분실 시 롯데 고객센터로 연락 해야 합니다.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조합 8~12자리) - 사용 가능 특수문자 : !,@,#,$,%,^,* (7종)
⑤ e-mail, TEL, 핸드폰, fax : e-mail은 세금계산서, 청구서등 수신 시 사용 됩니다.
   TEL에는 회사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핸드폰은 서비스 청약 완료 후 결과를 SMS 받으실 고객님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 합니다.
   FAX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롯데 유통 SCM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이용료 페이지 또는 이용약관을 참조하여 주십시요.

4-1. 요금납부 등록방법(자동이체)
예금주명, 은행명, 계좌번호를 정확히 입력 후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은행과 연동되는 관계로 평일 16시 이후, 공휴일, 토, 일요일에는 인증 되지 않습니다.
자동이체 고객님은 평일 16시 전에 서비스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1) 요금납부 등록방법(법인사업자)요금납부-법인사업자
납부자 식별번호 : 법인번호를 정확히 입력 후 인증해야 합니다.

2) 요금납부 등록방법(개인사업자)요금납부-개인사업자
납부자 식별번호 : 사업자등록증의 대표자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하고 인증해야 합니다.


4-2. 요금납부 등록방법(가상계좌)요금납부-가상계좌
납부자 식별번호 : 사업자등록증의 대표자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하고 인증해야 합니다.

5. 기본 서비스기본 서비스
롯데 유통 SCM에서 서비스되는 기본 서비스항목 입니다.
현재 3가지 서비스는 모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선택이 불가 합니다.
추후 신규 서비스 제공 시 선택 가능한 항목이 추가 됩니다.

6. 사업자등록증 첨부첨부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이미지를 첨부 하셔야 합니다.

모든 입력사항 입력 후 하단 서비스 가입신청 버튼을 클릭하시고 인증서 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인증서는 유통 SCM 가입 이전 세이프빌에서 발급 받으신 인증서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법인 인증서도 가능합니다. (은행용 인증서는 사용 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