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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I/F 신청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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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유통 SCM에서는 원활한 주문서 및 부가정보(납품,판매,재고,미납) 처리를 위하여 EDI 문서를 자동으로 전송하는 자동연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및 부가정보 자동연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 서비스 신청 대상
1) 롯데 유통 SCM에 가입되어 있으며 최소 1개이상의 유통사에서 주문서 및 부가정보를 사용하시는 파트너사 입니다.
2) 기존 주문서 자동연계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파트너사 입니다.

* 신청서 작성 방법
1) 신청서 다운로드 방법
1-1) 로그인 후 유통 SCM 서비스 접속 합니다.
- 내정보 -> 자동연계 서비스신청 메뉴로 이동 합니다.
- 내용 확인 후 신청서 다운로드 합니다.
1-2) 로그인 후 유통 SCM 서비스 접속 합니다.
- 커뮤니티 -> 자료실 메뉴로 이동 합니다.
- 제목에 "신청서" 기입 후 조회 합니다.
- "유통 SCM 부가정보 자동연계 서비스 신청서 샘플" 다운로드 합니다.
2) 신청서 작성 방법
2-1) 다운로드 된 파일의 "1.신청정보", "2.시스템 필요사항", "3.자동연계 대상 유통사 및 문서" 작성 합니다.
"4.서비스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2-2) 신청서 작성 시 신청자명과 회사전화번호 기재 (개인전화번호 불가) 바랍니다.
2-3) 신청서에 인감날인 및 스캔한 파일을 retail.scm@lotte.net 으로 메일 전송 합니다.

* 특기사항
1) 신청이 완료되면 롯데 유통 SCM 운영팀에서 신청 사항 확인 및 기재된 회사연락처로 연락 드립니다.
2) 운영팀에서 통신 Agent 배포 및 설치 지원 해 드립니다.
3) 자동연계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 (종량제) 입니다.
신청서의 "4.서비스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4) (구) 통신 Agent 사용 파트너사는 (신) 통신 Agent로 전환해야 합니다.
통신 Agent 버전은 운영팀에서 연락 드리면서 확인해 드립니다.